아침 일찍 여는 가게를 미리 찾아보았는데요. 첫번째 숙소 근처 덮밥집은 영업시간 당분간 변경한다는 안내문이 있었고, 두번째 가게도 도착해보니 예정보다 30분 늦게 오픈한다는 안내문이.. 결국 돌고 돌아 난바역 근처의 세번째 가게 신파치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아침식사 당첨 가게!! 신파치 식당은 전국으로 체인점을 두고 있는 생선구이 전문 일본 가정식 전문 식당입니다. 아침식사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과 음식의 대한 평이 좋아요.
1. 위치
신파치 식당 난바난카이도오리 炭火焼干物定食 しんぱち食堂 なんば南海通り店
영업시간 매일 오전 7:00~오후 11:00 12-32 Nanbasennichimae, Chuo Ward
모형으로 된 정식메뉴를 보며 신중하게 골라봅니다.
일어로 되어있어 무슨 메뉴인지 잘모르겠지만 생선과 고기 구분할수있을정도..
아침 일찍이여서 아직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1층으로 바로 안내받았고, 좌석마다 자리 번호가 적힌 QR 코드가 있어요.
2. 주문 및 가격
주문은 자리마다 배치되어있는 태블릿을 이용하면 됩니다.
우선 오른쪽 상단에 있는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로 선택해주면 메뉴가 한국어로 바뀌어서 주문하기 좋았어요.
메뉴 선택전에 인기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하잖아요.
1위는 냉풍 건조 고등어 자잔 숯불구이 정식 2위는 연어 뱃살 숯불구이 정식
저희는 1위 고등어 숯불구이 정식과 2위 연어 뱃살 숯불구이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90엔으로 정식인데도 저렴했습니다.
이밖에 단품이나 반찬을 추가로 주문할 수있었습니다.
바로 앞에서 숯불로 구어주는 생선을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보는 내내 식욕이 올라간다고 할까요.
아후 배고파…
오빠는 주문한 정식이 나오기 전에 시켰던 생맥주를 거의 마셔버렸네요.
정식을 주문했을 때는 나마비루 150엔의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세상에.. 1500원도 안되는 나마비루.. 아침부터 달리고 싶게 만드는 가격이네요.
함께 반찬으로 시킨 다진 참치는 처음엔 고소하고 마지막엔 담백하게 딱 떨어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 참치 90엔이예요..
너무 저렴하지않나요?
오빠가 주문한 정식이 확실히 넘버원 할 만한 맛이였어요.
고등어구이 어쩜 그렇게 맛있을까요? 고등어 숯불구이 정식 추천드립니다!
연어 뱃살부분만 나오는 거라 반찬 양이 적었어요. 추가반찬을 함께 곁들어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계산하러 갈때는 테이블에 있는 자리번호 적힌 QR코드 카드를 들고 입구에 있는 기계로 계산하면 됩니다.
코드를 찍으면 결제창이 뜨는데 현금이나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오사카 난바 주변 아침식사 가능한 곳을 찾으신다면 숯불생선구이 맛집신파치 식당 어떠신가요?